posted by 파란노트 2018.05.13 21:20


이번엔 강남 지하철 광고를 위주로 덕후투어 스타트!

출발점은 동호 광고가 있는 강남구청역.

학동방향으로 3-2, 6-2 에 위치해서 찾기 쉬웠다.

계속 봐도 너무 예뻤다.



처음 가려고 한 곳은 보스턴 감자탕이었는데 일요일이 휴일이어서 

급 북창동 순두부 먹으러...ㅋㅋㅋ

거리들이 한적하길래 사람 없을 줄 알았더니 의외로 북적북적했던 순두부집~

곱창 순두부 시켜먹었고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다.



길 찾는 데 애먹은 누메아커피바.

인적 드문 주택가에 있어서 정말 길 잘못 찾아온 줄 알았다.

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장소가 크지 않아 또 놀라고...

잘 찾아왔다고 알려주듯이 창문에 뉴이스트 굿즈들이 반겨주고 있었다.

아보카도 토스트도 먹었는데 음... 나쁘진 않았지만 썩 맛있지도 않았...?!



다음 삼성중앙역으로 이동!

근방에 플디 신사옥이 있는 걸로 알아서 거기도 둘러봤다.

근데 회사 건물이라고 하기엔 좀 미묘했다.



멀리서도 눈에 딱 보이던 아론 버스 광고!!!

역시 실물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다.



드디어 온 플디 구사옥.

워낙 사진으로 많이 본 곳이라 그런지 굉장히 익숙한...ㅋㅋㅋ

근처에 공사하는 곳들이 많아서 어수선하긴 했지만 건물은 여기가 나은 것 같다.



그리고 강남역으로 자리를 옮기고...!

동호의 모습으로 가득 차서 너무 좋았던 강남역 광고!

여기도 저기도 동호 사진이라 정말 보기만 해도 행복했다.



꼭 가보고 싶었던 감귤박스에도 도착!!

최근에 여러 박스가 많이 생겼던데 그 원조가 감귤박스...ㅋㅋㅋㅋ

가진 거라곤 또 브마랑 주전부리 정도라서 그거 두고 왔다.

그리고 딸기잼 쿠키를 가지고 옴~



고터에 가서 동호 광고까지 봄!!

여기서 러브분 만나서 스티커도 얻고ㅋㅋㅋ

짧게나마 설렜던 만남을 가졌다. 다음 압구정역으로 고고~!



압구정 도착하자마자 바로 보이던 아론박스!

도착하니 러브분들이 몇 분 계셨다.

일전에 콘서트에서 인사했던 분을 갑자기 만나게 되는 상황도 있었고ㅋㅋㅋㅋ

디패 화보집(아론 표지) 미개봉한 거 필요하신 분 있을까봐 넣고 왔다.

여유분으로 가지고 있던 건데 거의 안 꺼내보고 있다보니ㅠㅠ

더 필요한 러브분께 잘 도착하면 좋겠다.



이번 광고투어의 마지막, 압구정역 아론...!!!

사진이 진짜 너무 예쁘고 멋져서 잘 왔다고 생각했다. 

앞으로도 더 빛날 수 있게 함께 해야지~

세상에 단 하나뿐인 오늘이라는 하루를 멋지게 장식하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!

곧 다른 멤버들의 생일도 다가오고, 새로운 박스도 나올텐데 그것도 기대된다.

다음 덕후투어는 어디로 가지...?

'#1 끄적끄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80513 덕후투어 2  (0) 2018.05.13
180512 덕후투어 1  (0) 2018.05.13
피곤해  (0) 2018.05.06
욕심 버리기  (0) 2018.05.02
결과  (0) 2018.04.16
봄이 오면  (0) 2018.04.12

티스토리 툴바